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폰테크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요즘에는 폰테크 뿐 만 아니라 폰깡, 휴대폰깡, 스마트폰깡, 유심깡, 핸드폰 소액대출 등 비슷한 용어가 쓰이고 있습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폰테크 업체와 약속한 기간이 지나면 바로 핸드폰 약정을 해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해지하려고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잘 안되는 경우가 있죠.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삼성전자 및 삼성전자 임직원은 당사가 공식적으로 요청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여러분께서 일방적으로 당사에 제출하는 아이디어나 제안 등을 수령하거나 검토하지 않습니다.

또, 매월 알뜰폰 통신사에서 프로모션을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기회들이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들이 있을 수 있어요.

인터넷을 찾아보면 폰테크를 해주는 안전한 업체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폰 테크 대출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정리해드린 내용들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또 내가 핸드폰을 팔았을 때 업체에서 소액결제를 많이해버리면 모두 개통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핸드폰 기기와 유심을 받고 보관하는 기간 동안에 소액결제로 돈을 챙기는 경우(요금은 개통한 사람이 내는 것이기 때문에 고스란히 개통자가 소액결제한 비용을 떠안게됨)

모요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호갱테스트를 해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폰테크 핸드폰을 개통하면 바로 현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급전 필요할 때 많이 찾는데요. 그래서 최근에는 핸드폰 소액급전, 스마트폰 당일대출, 폰테크 전문점 같은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휴대폰 성지는 핸드폰을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모르지만, 일반적으로 쉽게 찾아서 편하게 갈 수 있는 곳은 아닌 것 같긴해요.

일부 기능과 기기는 국가에 따라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재고 상황에 따라 구매 가능 여부가 달라집니다.

또한 업자들이 유심칩을 유통하여 대포폰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명의를 도용하여 추가 개통을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것을 막으려면 명의 도용 폰테크 방지 서비스를 꼭 신청하세요.

* 제공된 설명은 실제 제품에 대한 설명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 사진 및 특장점 등에는 광고적 표현이 포함되어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제품 스펙은 제품 개량을 위해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